[2017 DIFA]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5개 기업 지원해 뜻깊은 자리 만들어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 2017-11-27
- 조회수 :
- 14280
[2017 DIFA]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5개 기업 지원해 뜻깊은 자리 만들어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은 11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2017 DIFA)'에 참가해 5개 기업을 지원해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대구디지털사업진흥원은 대구광역시가 지식기반의 첨단 디지털산업 중심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디지털 사업 관련 인프라 구축을 수행한다. 효율적 관리, 운영을 통한 벤처기업 육성 및 지역 관련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많은 IT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에 참가 의사를 밝힌 세중아이에스, 우경정보기술, 오큐브, 오토인, 에이치엠지 5개 기업을 지원해 함께 자리를 빛냈다.
세중아이에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을 소개하러 나왔다"며 "앞으로도 이런 큰 행사에 지원을 받아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는 미래형 자동차시장 창출을 위해 개최됐으며 자동차 부품 산업의 높은 경쟁력과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전시회는 완성차, 튜닝차, 부품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비즈니스 상담회, 테스트 드라이빙, 전기차 홍보 및 보급행사, 체험 및 시연행사를 비롯한 각종 부대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열렸다.